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을 사는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잉크 2020. 6. 3. 11:25

본문


집을 사는 동안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부동산을 사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삶을 바꿀 수도 있다.


그러나 집을 살 때 받는 스트레스는 지식으로도 줄일 수 있다.


앞으로 나올 단락에서는 자신의 처지를 책임지고 부동산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아이가 있거나 미래에 가정을 꾸릴 계획이 있을 때, 반드시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집을 사도록 하라.


특히 여러분이 보고 있는 집에 계단이나 수영장이 있다면, 안전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아이들이 자란 집은 아마도 안식처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판매자가 받아들이지 않은 집에 제안을 했다면, 그들이 당신이 구입하는 것을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할 것이라는 모든 희망을 잃지 마라.


그들은 집을 수리해 주겠다고 제안할 수도 있고, 심지어 폐점 비용까지 지불할 수도 있다.




집에서 문을 닫으려면 융통성이 있어야 할 수도 있다.


완벽한 집은 아니지만 다른 집은 살 여유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선택한 이웃에 집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당신의 예산안에 가능한 집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간을 내라.


하마터면 죽을 뻔했던 일에 놀랄지도 모른다!



부동산을 살 때 예상치 못한 비용을 위해 항상 여분의 자금을 확보하십시오.


마감비용은 일반적으로 인하된 지급액, 은행 수수료 이자율, 부동산세를 기준으로 산정된다.


많은 경우에, 마감 비용은 개선 채권, 학교 세금, 그리고 당신의 지역에 의존하는 다른 것들과 같은 추가 항목이 있다.




훌륭한 부동산 투자를 하고 싶다면 리모델링과 보수공사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라.


빠른 투자 수익률과 부동산 가치 상승의 혜택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때로는 투자한 것보다 가치가 더 오를 때가 있다.




집을 구하러 갈 때는 반드시 주택 융자를 받을 수 있는 사전 자격을 얻도록 하라.


이렇게 해야 하는 한 가지 이유는 여러분이 꿈에 그리던 집에 들어가서 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게다가 대출을 마무리하는 과정은 결국 지루하고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출발을 서두르는 것은 진척될 때에만 도움이 될 것이다.




새 집을 사려고 할 때는 장식을 바탕으로 집을 판단하는 덫을 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집을 살 때 살펴야 할 요인은 주택의 상태, 위치 등 여러 가지가 있다.


집의 장식을 기준으로 구매를 할 때, 당신은 구매 후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심각한 결함을 간과할 수 있다.




부동산을 사기 전에 항상 이웃에 대한 조사를 좀 해라.


동네가 적당하지 않으면 집안이 어떻든 속상할 것이다.


사기 전에 동네의 성격을 알면 그런 문제는 피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을 구입하고 있다면, 당신만의 전문 서비스를 이용하라.


감정평가사와 같이 판매자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이용하는 것은 괜찮아 보일지 모르지만, 그렇게 하지 말고, 자신의 사람들을 고용하라.


당신은 무료로 조달할 수 있는 서비스에 돈을 쓰는 것이 어리석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렇더라도 개인적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당신이 솔직한 의견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당신에게 마음의 평화를 줄 것이 확실하며, 잠재적으로 당신에게 큰 스트레스와 비용을 줄일 것이다.




과감히 뛰어들어 꿈꾸고 있는 그 집을 사라.


많은 사람들이 지금이 더 큰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팔기에 좋지 않은 시기라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다.


당장 집값이 싸니 꿈의 재산을 찾는 게 현실일 수 있다는 얘기다.




만약 새로운 임대 부동산에 정원이 생긴다면, 반드시 집주인에게 그것에 대해 물어보라.


어떤 임대업자들은 당신이 이 집안일을 처리하게 하는 반면, 다른 임대업자들은 임대료의 일부로 정원사를 포함할 것이다.


다른 부동산들은 이것이 지불되는 임대료의 일부라고 임대차계약에 기록하였다.




이 조언들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집을 구입하는 것을 좋은 경험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