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상업용 부동산에서 미스터리 꺼내기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잉크 2020. 6. 3. 11:26

본문


이러한 팁으로 상업용 부동산에서 미스터리 꺼내기



검색 범위를 좁히기 전에 어떤 유형의 상업용 부동산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지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칫 잘못 판단하면 재정 재앙이 될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최고의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논의한다.




자세한 사진을 사용하여 이 설명서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그림은 재산의 손상이나 결함을 묘사해야 한다.


당신이 찾아야 할 공통점은 벽에 금이 가거나 구멍이 나거나 카펫이 손상되는 것이다.




검사가 부동산 거래의 일부인 경우, 고용된 검사관의 모든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해충 방제 서비스 채용에 있어서는 특히 부지런해야 하는데, 이 분야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이 인가를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거래가 완료된 후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에 접근할 수 있는 충분한 유틸리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물, 전기, 가스, 하수구에 빨리 접근할 수 있어야 할 겁니다.




특정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주변 지역을 살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좀 더 부유한 동네에서 그것을 구입한다면 당신의 사업이 더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의 주머니가 조금 더 깊기 때문이다.


그러나 제품이나 서비스가 특정 사회 범주에 해당하는 경우, 대상 청중과 일치하는 영역에서 자산을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채무 불이행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당신의 모든 근거를 포함하라.


이렇게 하면 테넌트에 의한 임대 디폴트 가능성이 줄어들 것이다.


이것은 나쁜 일이니,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그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최소화해라.




시장에 내놓기 전에 항상 검사관에게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을 살펴보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뭔가 잘못된 것을 발견한다면, 즉시 그것을 고치도록 하라.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을 널리 광고하라.


상업용 부동산을 사려는 사람은 현지인 매수자뿐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투자자들이 충분한 가격이라면 원하는 곳에 없는 부동산을 산다.




고려 중인 각 숙박업소에 대해 상세하고 면밀한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계약자에게 당신이 놓칠 수 있는 것들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각각의 부동산들을 평가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첫 번째 제안을 제출하고 반대자를 요청하십시오.


받아들이거나 거절하기 전에 상대방에 대해 오랫동안 그리고 열심히 생각해 보라.




의향서를 작성할 때는 우선 더 큰 이슈에 대해 협상한 뒤 나중에 협상에서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등 단순성을 강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작은 일에 간섭하지 않고 더 큰 문제들에 먼저 집중할 수 있다면, 협상은 훨씬 더 잘 될 것이고 덜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여러 숙박업소를 볼 때는 관광지 체크리스트를 받아보십시오.


첫 번째 제안 응답을 받을 수 있지만, 먼저 계획을 부동산 소유자에게 알리지 않고 더 이상 진행하지 마십시오.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소유자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사실을 간과하는 것은 심지어 당신이 더 유리한 거래를 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위의 정보가 명백하게 밝혀졌듯이 부동산에 대한 올바른 접근법을 취했을 때 당신은 성공적으로 부동산의 상업적 측면에 투자할 수 있다.


성패는 전적으로 너의 어깨에 달려있으니 숙제를 해라.


몇몇은 여전히 성공하지 못할 것이지만,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성공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