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식을 위한 조언: 완벽한 결혼식을 만들어라!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잉크 2020. 6. 3. 11:27

본문


결혼식을 위한 조언: 완벽한 결혼식을 만들어라!



너의 결혼식은 여름에 할 거니 아니면 겨울에 할 거니? 전통적인 장미와 벅 전통 중 어느 것을 쓰십니까? 많은 생각이 결혼 계획에 들어간다.


당신이 내려야 할 수백 개의 작은 결정들이 있다.


결혼을 성사시키고 있는 커플의 일원이든, 아니면 결혼 계획과 관련된 지원자든,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은 여러분이 문제가 없는 행사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결혼식 중에 누군가가 말을 할 때, 그 사람들이 당신 앞에서 무슨 말을 할 것인지 연습하게 하여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 것이 적절한지 당신이 알도록 하라.


모든 세대의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농담을 적당히 하라.




자신의 결혼식 요소들, 당신의 관계들, 그리고 당신의 삶의 사건들에 포함시켜라.


서로에 대한 의미를 가장 잘 나타내는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결혼사진은 가장 중요한 결혼 기념품 중 하나이다.


사진을 찍을 전문가를 선택하고, 가능한 최고의 사진을 얻을 수 있는 돈이 있다면 예산을 초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의 재산을 당신의 큰 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비용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진짜 비용은 사전과 사후 청소를 위해 누군가를 고용하는 것뿐일 것이다.




피로연에는 민족적 테마가 있는 음식을 사용해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치킨과 스테이크를 내놓으니, 곡식을 거스르고 양념에 맛을 들인다.


결혼식은 독특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여러분의 피로연은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음식을 제공해야 한다.




예산이 고갈되지 않는 인상적인 외모를 위해서는 중요한 날을 위해 다이아몬드를 대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귀걸이나 화려한 목걸이를 빌리면 외모를 완성할 수 있지만 주머니를 비워두지는 않는다.




결혼식 테마 전체에 작은 장식용품을 추가할 수 있다.


어쩌면 베일에 싸여있는 작은 결정체들을 테이블에도 뿌려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와 같은 작은 세부 사항들은 결혼식의 모든 다양한 측면을 하나의 조정된 행사로 끌어들이는데 도움을 준다.




결혼식에 앞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부들은 여드름, 자극, 탈진 등을 예방하는 피부관리 요법을 가져야 한다.


해염, 오트밀, 장미, 크림색 스크럽과 같은 성분으로 진정시키고 밝게 해주는 얼굴 치료법을 찾아라.




결혼식에서 복도를 미끄러지듯 올라가는 당신의 모습이 어떨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큰 거울을 세우고 그 거울을 향해 걷는 연습을 하라.


드레스와 함께 하이힐을 신으려고 한다면, 특히 이것이 중요하다.


발목의 꼬임이 걱정된다면, 대신 매력적인 플리트를 선택하라.


덜 섹시하지만 넘어지는 것을 막아줄 신발을 갖는 것은 쉬운 결정이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가족들에게도 신혼여행에 동참하고 싶은지 물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


이것은 여행의 금전적인 측면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기억할 수 있는 단 하루만을 줄 뿐만 아니라, 완전히 휴가를 줄 것이다.




메뉴는 문화적 다양성을 반영하기 좋은 곳이다.


민족 디저트, 음료 또는 제공되는 다른 음식을 포함함으로써 그것을 변화시키십시오.




이 조언들을 읽은 후에, 여러분은 아마도 이런 생각들의 절반도 몰랐다고 해도 무방하다.


그리고 그것은 아무도 그들이 실제로 결혼식을 보기 전까지는 결혼식에 얼마나 많은 돈이 들어가는지 깨닫지 못하기 때문이다.


결혼식은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세부적인 행사일 것이다.


그러니 반드시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여러분을 도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