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통한 성공적인 수면 팁

카테고리 없음

by 땡땡이잉크 2020. 6. 3. 11:27

본문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통한 성공적인 수면 팁



만약 당신이든, 당신의 파트너든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해 당신의 삶이 혼란스러워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그것을 바로잡아 두 사람 모두 더 나은 밤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무시하는 것은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과 여러분이 함께 잠을 자는 모든 사람들은 그 상태에 대해 알아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최신 정보를 모두 익히는 것을 습관화하라.




수면 무호흡 증상과 싸우기 위해 너의 나쁜 점들을 포기해라.


음주와 흡연만큼 수면무호흡증에 나쁜 것은 거의 없다.


술을 마시면 호흡기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흡연은 폐 안에 발암물질을 만들어 나중에 손상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습관들을 그만둔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면장애가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과도한 체중을 싣고 있기 때문이다.


몇 파운드라도 감량하면 큰 차이가 날 수 있다.


운동뿐만 아니라 칼로리 제한도 포함하는 합리적인 계획을 찾아라.


일부 연구들은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면 체중 감소를 초래할 수 있다고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몇 파운드를 더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을 잃어버릴 때가 될지도 모른다.


수면무호흡증과 비만은 종종 함께 묶인다.


만약 여러분이 비만이라면, 심지어 25파운드의 살을 빼는 것 조차도 여러분의 증상에 급격한 개선을 제공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다시 느끼려면 플루트나 클라리넷과 같은 관악기를 연주하십시오.


독일의 연구원들은 디데리두 놀이를 하면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하고 튼튼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상부 공기 통로 근육은 기도의 크기를 조절한다.


이 때문에 규칙적인 놀이는 밤에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밤에는 옆으로 누워서 자도록 해라.


숙면은 기도폐쇄를 촉진한다.


증상이 나아지는지 한쪽에서 잠을 자도록 해라.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해 의사로부터 수면 기록을 보관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은 매일 밤 당신의 총 수면 시간뿐만 아니라 발생하는 증상들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코를 너무 크게 골거나, 사지를 비틀거나, 숨을 멈추면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알려줄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의사가 공식적인 진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CPAP 치료를 받고 있는 수면 무호흡증 환자라면, 병원에 갈 때 기계를 가지고 가는 것을 잊지 말아라.


CPAP는 규격에 맞게 설정되어 있으므로 의료진이 직접 기기를 가지고 있으므로 더 쉽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 자신의 CPAP 기계는 수면 전문가가 권장하는 압력으로 설정되므로 새로운 기계에 익숙해질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만의 기계를 갖는 것은 병원에 있는 동안 CPAP를 사용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축농증이나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다면, 이것은 당신의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은 이미 증상 때문에 밤중에 숨쉬기가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잠자는 동안 다른 무언가가 당신의 기도에 방해가 되는 것은 절대 필요하지 않다.


비강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함으로써 당신의 기도를 깨끗하고 자유롭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밤에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표준 크기의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자야 한다.


크기가 너무 큰 베개, 즉 여러 개의 베개를 쌓아놓으면 자유롭게 호흡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어 수면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호흡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위치에 놓이게 될지도 모른다.


침대에 베개 한 개만 있으면 수면무호흡증이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수면 자세는 수면 무호흡의 통풍으로 많은 것을 결정한다.


가능한 가장 좋은 위치에서 자는 것은 너에게 이롭다.


당신은 폼 웨지를 사용해 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상체를 상승시킬 것이다.


당신에게 도움이 될 다른 수면 방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목구멍을 튼튼하게 하고 수면무호흡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는 운동이 몇 가지 있다.


이러한 운동은 기도를 둘러싸고 있는 근육을 강화시켜 쓰러지기 쉬움을 덜 느끼게 한다.


한 가지 예는 혀 전체를 입의 꼭대기에 대고 몇 분 동안 누르고 있다가 놓아주는 것이다.


이것은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해야 한다.




앞의 단락은 너 자신을 위해서나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서나 유용한 정보들로 가득 차 있었다.


이는 증상을 무시해서는 안 되는 질환이다.


수면 무호흡 증상이 있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이 글의 사본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십시오.